Publié le

restful 통신 예제

이제 RESTful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때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통신이 실제로 어떻게 발생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. REST API를 사용하면 HTTP 요청을 보낼 수 있는 모든 것에서 구문 분석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. 이에 대한 예제는 REST 정의 구문 분석 참조. GET Tutorial/Tutorialid – 클라이언트가 이 편안한 API를 호출할 때 클라이언트가 보낸 Tutorialid에 따라 자습서 이름이 주어집니다. 페이스 북, 트위터, 구글은 편안한 웹 서비스의 형태로 자신의 기능을 노출. 이렇게 하면 모든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이 REST를 통해 이러한 웹 서비스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. POST 자습서/자습서 이름 – 클라이언트가 이 편안한 API를 호출하면 클라이언트는 자습서 이름을 삽입하기 위한 요청을 제출합니다. 그러면 웹 서비스가 제출된 자습서 이름을 컬렉션에 추가합니다. 클라이언트-서버 통신은 요청 간에 서버에 저장되는 클라이언트 컨텍스트에 의해 제한됩니다.

모든 클라이언트의 각 요청에는 요청을 서비스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포함되며 세션 상태는 클라이언트에 보관됩니다. 세션 상태는 서버에서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다른 서비스로 전송하여 기간 동안 영구 상태를 유지하고 인증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. 클라이언트는 새 상태로 전환할 준비가 되면 요청을 보내기 시작합니다. 하나 이상의 요청이 미해결되었지만 클라이언트는 전환 중인 것으로 간주됩니다. 각 응용 프로그램 상태의 표현에는 클라이언트가 다음에 새 상태 전환을 시작하도록 선택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[11] 이러한 예제에서는 인터페이스가 구성되는 방식의 관점에서 는 관련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URL에 호스트 이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스트 이름은 웹 전체에서 리소스 식별자가 고유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리소스 요청을 호스트에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. 호스트는 요청 헤더 바로 위에 있는 리소스 경로와 별도로 헤더에 포함됩니다. 표현 상태 전송(REST)은 웹 서비스에 적용하면 성능, 확장성 및 수정가능성과 같은 바람직한 속성을 유도하여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일관된 인터페이스와 같은 제약 조건을 지정하는 아키텍처 스타일입니다. 웹에서 가장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.

REST 아키텍처 스타일에서 데이터와 기능은 리소스로 간주되며 일반적으로 웹의 링크인 유니티 리소스 식별자(URI)를 사용하여 액세스됩니다. 리소스는 간단하고 잘 정의된 작업 집합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. REST 아키텍처 스타일은 아키텍처를 클라이언트/서버 아키텍처로 제한하며 일반적으로 HTTP와 같은 상태 비수기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REST 아키텍처 스타일에서 클라이언트와 서버는 표준화된 인터페이스와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리소스의 표현을 교환합니다. 이 예제에서는 Visual Studio를 사용하여 .Net에서 REST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예정입니다.